본문 바로가기

조이투더월드

요르단 360VR 랜선 여행 콘텐츠

요르단 페트라, 와디럼 사막을 가지 않아도 여행의 힐링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든 5분 내외의 360VR실감형 여행 콘텐츠입니다. 세계 7대 불가사의 요르단 페트라와 와디럼 사막에서 실사로 촬영한 360VR영상을 편집하여, 현재 코로나 및 기타 제반 환경으로 여행의 제약이 심화된 가운데, 실제 가지 않더라도 여행의 힐링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 여행지 관련 스토리텔링을 나레이션으로 첨가하여 ‘걸어서 세계속으로’ 와 같은 여행 다큐를 5분 내외의 360VR콘텐츠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있습니다.

콘텐츠소개

 

 

코로나의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여행의 니즈는 있으나 실제로 해외를 나갈 수 없는 장벽에 부딫혀 있습니다. 이 때, 세계 7대 불가사의에 속하는 페트라를 비롯해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붉은 사막 와디럽까지 요르단의 경이롭고 아름다운 대표 여행지를 보여줌을 통해서 쉽게 가볼 수 없는 장소를 360VR 컨텐츠를 통해 직접 가보는 듯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볼 수 없는 장소에 대한 새로운 간접 체험 컨텐츠로, 성지순례 여행지 중 하나인 요르단에 얽힌 모세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풀어냈습니다.더불어 랜선 여행 가이드 ‘썽으니’의 친근한 나레이션과 캐릭터를 통한 재미와 유익성을 동시에 주는 실감형 360VR 여행 컨텐츠입니다.

 

 

 

 

 

1. 페트라 

 

현대의 수수께끼 유적 중 하나이자 이집트의 피라미드와 더불어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의 하나이며, 1989년 영화 '인디아나 존스 - 마지막 성배(Indiana Jones and the Last Crusade)'의 촬영 장소로 유명해진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 고대도시 페트라(Petra)

 

 

 

2 붉은 사막 

 

와디럼 와디 럼(Wadi Rum)은 요르단의 붉은 사막 속 거대한 바위산들이 조각품처럼 장관을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자연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고 바위에는 선사시대 유목민들의 암벽화도 볼 수 있어 자연뿐만 아니라 고고학적 연구 가치도 높은 지역입니다. 지프 사파리를 이용하여 붉은 사막을 가로지르며 자연의 빚어낸 장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실감형 영상입니다.

 

 

 

 

크리에이터 - 주성은

 

크리에이터 - 주성은

Contact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