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널맥

콘텐츠 커머스 《쇼핑몰아니》 쇼핑라이브

팔 것 있는 사람과 잘 팔 사람의 만남

영화·영상·미디어 콘텐츠 제작사였던 채널맥이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채널맥은 언택트시대의 개막을 알린 2020년을 맞아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재정비하고 있다. 언택트 시대에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는 커머스 분야의 <라이브쇼핑>을 <콘텐츠>로 제작해내고 있다. 특히 온라인 영상마케팅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하고, 크리에이터에게 지속적인 수익을 제공하면서, 영상·미디어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내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10년 후, 넷플릭스(Netflix) 처럼 성장할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 극영화 《CCTV》 99분. 12월30일 개봉 예정 ◈ 웹무비 《레볼루션》 100분. 2021년 개봉 예정 ◈ 웹리얼시트콤 《쇼핑몰 아니》 11월 중 방송 예정. 월4회 방송

콘텐츠소개

# 언택트 시대의 온라인 콘텐츠 커머스 프로젝트, 

《쇼핑몰아니》.

팔 것 있는 사람과 잘 팔 사람들이 만나 

새로운 영상콘텐츠를 만듭니다. 

 

백화점 상품을 포함해서 소상공인들까지. 

팔 것 있는 사람과 잘 팔 사람인 쇼호스트들의 만남. 

 

라이브방송을 통해 실질적인 판매와 구매를 일으키는 

콘텐츠 커머스 프로젝트입니다. 

 

 

▣ 1편 : 《내 아이 키우듯 만든 아동복 쇼핑몰》 

스토어 명 : 오늘의무드

쇼호스트 컨셉 : 세 아이의 엄마 쇼호스트가 잡은 원픽

 

 

▣ 2편 : 《누구도 피할 수 없는 돼지양념갈비 3종 세트》 

스토어 명 : 빼박푸드

쇼호스트 컨셉 : 혼밥 자취생 쇼호스트

 

 

▣ 3편 : 《건강하게 아름답게~ 피부 케어 미스트 & 크림》 

스토어 명 : 쇼핑몰아니

쇼호스트 컨셉 :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한 피부 케어

 

 

▣ 향후 비전 

1) 소상공인 온라인 상점 <오늘의무드>, <빼박푸드>, <쇼핑몰아니>를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좀 더 유익한 방송을 만들어 봅니다. 

 

2) 백화점에서 유명 브랜드의 콜라보 판매행사 운영합니다. 

지난 08월14일 청량리 롯데백화점 30주년 기념 판매 행사 개최

지난 10월16일 대구 현대백화점 콜라보 판매행사 개최

 

3) 웹리얼시트콤 《쇼핑몰아니》를 통해 국내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진행.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위치 부각시킴. 

 

 

 

크리에이터 - 김홍익, 엄혜경

크리에이터 - 김홍익, 엄혜경

Contact
맨위로